본문 바로가기

mischievous

다비치 강민경이 유튜브에서 언급한 글루타치온 ? 뭐길래 난리?

728x90
반응형

강민경글루타치온

다비치 강민경의 유튜브 채널인 걍민경에서 아이허브에서 구매해 만족한 아이템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가수겸 유튜버로 활동하는 강민경은 예쁜 외모와 가창력 그리고 다비치 이해리와의 티격태격하는 끈끈한 관계가 유퀴즈에서도 화제가 됐습니다. 

 

이런 에너제틱한 강민경이 공개한 꾸준히 먹고 있는 정착한 영양제들이 화제를 몰고 와 연일 품귀현상을 빚었다고 하는데 아이ㅎㅂ 에서 추천한 그녀만의 비밀 영양제 한번 리스트로 보겠습니다.

 

| Thorne Research 글루타치온-SR Glutathione-SR 

영양제 브랜드 중에서도 알아주는 쏜 제품의 글루타치온입니다. 글루타치온을 주사로 맞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는데 한번 맞으면 효과가 좋아서 끊을 수 없는 주사로도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강민경씨는 쏜 리서치의 목넘김이 편한 글루타치온을 추천했고, 피부톤과 피로회복을 위해 먹는다고 언급했습니다. 항간에 글루타치온 전도사라고 불리기도 했다는 강민경씨는 식물성 항산화 물질에 비해 항산화 효과가 100만배 강력한 글루타치온을 정말 추천추천 하셨습니다. 면역 질환을 개선해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산화 스트레스를 감소 해 줘 피부에 특효라 현대판 불로초라고 불리기도 한다네요.

 

쏜리서치
(출처:걍민경 유튜브) 강민경글루타치온

| Y.S Eco Bee Farms 생꿀

 

강민경이 추천하는 붓기차, 유튜브에서도 공개했는데요 녹차를 우린 물에 꿀을 한스푼 넣어 만듭니다. 다비치 강민경씨가 유튜브에서 추천한 Y.S Eco Bee Frams 생꿀은 살균이나 여과처리 하지 않는 순수한 꿀제품이라고 합니다. USDA 유기농이 인증되었고, 효소와 비타민 항산화성분, 미네랄이 그대로 생꿀에 들어있는 최고급 꿀이라고 하네요. 현재 아이허브에서는 품절되었다고 합니다. 강민경씨 영향력이 대단하네요. 유아에게 꿀을 먹이는 것은 위험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harney&sons paris 홍차
사진출처:걍민경 (강민경 유튜브 캡쳐)

| 이 외

 

이 외에도 CGN 비타민 구미젤리가 일반 젤리보다 더 맛있어서 자주 먹는 비타민 C제품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유전자 조작 제품이 아니라 믿고 드시는 비타민 C로 갤리포니아 오렌지로 향을 내 기분전환용으로도 자주 섭취하신다고 하네요. 나쁜 콜레스테롤 조절과 혈행을 위해 먹어주는 오메가 3 제품으로는 Nordic Naturals 프로메가 2000-D를 추천했습니다. 오메가 3는 특유의 향이 있어 싫어하시는 분들도 레몬향이 나기 때문에 쉽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면역력 증진과 뼈건강에 좋은 비타민 D3와 K2가 합쳐진 solaray 비타민 D3+K3 제품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강민경추천세제
강민경추천영양제

영양제 외에도 홍차와 천연 주방세제도 함께 추천해주셨습니다. Better Life 천연 주방세제와 틴캔에 들어있는 harney&sons paris 홍차도 영양제와 함께 추천했어요. 항상 에너제틱하고 통통 튀는 건강매력이 있으셔서 그런지 추천해 주신 비타민과 영양제 그리고 다른 아이템들도 구매해 보고싶어집니다.

강민경글루타치온

이미 인터넷을 보니 강민경글루타치온이 화제네요. 댓글보니 정말 효과가 좋은가봅니다. 강민경 쇼핑몰도 유명해 한번 들어가 봤어요. 검색창에 Avie muah 아비에무아 라고 치시면 이국적이기도 하고 단정해 보이는 스타일이 많은 쇼핑몰이네요. 패셔니스타로도 인정받는 다비치 강민경씨가 직접 론칭해 화제입니다. 

디시인사이드

패셔니스타 다비치 강민경쇼핑몰 링크도 드릴게요!

 

https://aviemuah.com

 

Àvie muah

Àvie muah

aviemuah.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