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hievous

편의점 냉동짬뽕 gs편의점 짬탕면 쫄깃하니 군대냉동짬뽕 생각나네요.

728x90
반응형

 

냉동짬뽕

저는 가끔 편의점 제품으로 아침 식사를 대신하곤 합니다.

최근 새로나온 삼각 김밥인 마크니커리 삼각김밥과

gs편의점 냉동짬뽕 구경하다 발견한 냉동짬탕면을 손에 쥐었습니다.

냉동짬탕면 조리방법은 편의점 전자렌지로 4분 30초!

일반 전자렌지로는 5분 30초 돌려주면 됩니다.

실제로 짬탕면 칼로기가 너무 높아서 먹을까 고민도 했지만

이 작은 상자가 730kcal 라니..여기에 삼각김밥까지 먹어도

굉장히 배부른건 아닌데 말이죠.

(일반 시켜먹는 짬뽕과 탕수육은 칼로리가 더욱 어마무시..할 듯)

 

냉동짬뽕

사실 예전에 군대 면회라는걸 갔을 때 

그 곳은 특이하게 매점에서 음식을 사먹을 수 있었는데

친구가 (나름 접대 한) 너무 맛있다며 군대식 냉동짬뽕을 돌려줬거든요,

근데 진짜 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그 맛이 생각나기도 해서 픽한 냉동짬탕면 이랍니다.

전자렌지에서 꺼낸 자태와 때깔은 그와 달라 보였지만

먹어보니 면의 그 쫄깃함 만은 그 때가 다시금 생각날 정도로 같았어요!

 

실은 그때 그당시가 잘 기억나지는 않지만 건더기도 꽤 들어 있었던거 같은데

(해물 + 양배추 등) 어린시절의 내가 봤을 때와 지금의 내가 다르기에

비교 자체는 불가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gs편의점 냉동짬뽕 짬탕면의 쫄깃함은 인 to the 정!

 

 

편의점냉동짬뽕

gs 편의점 냉동짬뽕 짬탕면의 내용물은 부실했지만

면이 쫄깃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탕수육은 그냥 저냥 우리가 아는 냉동탕수육맛 (싸구려 급식에서 자주나오는)

하지만 냉동짬뽕의 면의 쫄깃함은 정말 일품!

물론 짬뽕 양념도 맛있었습니다!

물론 직접 시켜먹거나 요리가 아니기에 

즉석음식임을 감안하고 적은 글 이며 저는 거짓 x 해장 잘했습니다!

(야채나 해물 그런 건더기는 거의 없어서 아쉬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