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hievous

(후기) 백종원의 백걸리 그리고 열려라 참깨 라면 먹어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열려라참깨라면

열려라참깨 라면을 아시나요?

열라면과 참깨라면의 조합이랍니다.

저는 열라면의 면을 좋아해요. 

이유는 다른 라면보다 쫄깃하더라고요.

맵긴 매워도 면발의 쫄깃함을 포기 할 수 없어서

열라면을 가끔씩 사 먹는답니다.

 

참깨라면의 매력은 정말 시그니처함이죠.

참깨의 고소한 향이 라면에서 나요.

게다가 계란 블럭이 들어 있어서 맛있답니다.

오뚜기 제품입니다.

 

 

 

열려라 참깨 라면을 편의점에서 구매했는데

마트에서는 유일하게 롯데마트만 판다고 하더라고요.

컵라면 말고 묶음은 4000원 안쪽으로 판매하네요.

(열려라 참깨 라면 후기)

먼저 컵라면이라 그런지 열라면 면발의 쫄깃함은 기대하기 어려웠습니다.

열라면 스프 향이 강해서 그런지 참깨라면의 고소함이 많이 뭍히네요.

열라면에 약간의 참기름향이 도는 그런맛?

계란블럭이 열라면의 매운맛을 잡아줘서 그런지

많이 매운거 못 먹는 사람인 저도 먹었습니다.

신상 라면 한번 먹어보자 해서 먹는 별미의 라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얼마전 gs마트 쇼핑하는데

백종원의 백걸리가 눈에 딱! 들어왔어요.

백종원이 이제 막걸리 까지 만든다고?

gs 마트에서 백걸리 가격은 4천원 이었습니다.

감미료를 넣지 않아 순수한 막걸리라는 걸 간판으로 내세우네요.

반응형

(백걸리 후기)

백걸리는 일단 감미료가 안들어서 그런지 순수한 맛이 일품입니다.

단 맛이 아스파탐 단 맛이 아니라 색다른 단맛입니다.

백걸리 특징은 탄산이 적어 목넘김이 좋다는 것!

(저는 탄산을 싫어하는 1인)

다른 분들은 느린마을 막걸리랑 비슷하다고 하시더라는!

일반 막걸리보다 조금 진하고 크리미한 맛이랍니다.

그래서 얼음 타 드시는 분들도 많다네요.

 

백걸리 파는 곳은 gs마트, 이마트, 편의점 cu이네요.

(더 있을 수 도 있는데 제가 본 곳은 3곳)

백걸리 말고 백걸리 프리미엄도 있대요!

백걸리 프리미엄 가격은 8500원에 알콜은 15도.

일반 백걸리보다 고퀄로 만들어 진 건가 보네요.

다음에 만나면 도전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