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hievous

작전동맛집 백식당, 우렁쌈밥정식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인천 작전동에 카리스호텔이 있는데,

그 옆으로 백식당을 봤어요.

친구가 채소를 많이 먹고 싶다,

건강한 외식을 하고 싶다고 쌈밥집을 검색하니

가성비 좋은 백식당이 나오네요.

작전동 백식당은 카리스호텔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드시고 주차등록 해달라고 요청하시면 됩니다.

백식당작전점

백식당 작전점은 밖에서 보는 것 보다 

안이 훨씬 깨끗하다고 생각들었어요.

안에 프라이빗한 룸에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평일 점심시간이었는데 붐비지 않고 좋았습니다.

직원분들 굉장히 친절하시고요.

(룸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너무 잘 되어 있습니다.)

 

백식당메뉴

다른건 모르겠는데 우렁쌈밥정식은

정말 저렴한 것 같습니다.

13000원에 제육, 압력솥밥, 야채, 반찬을 누릴 수 있어요.

백식당 쌈은 리필도 가능하답니다. 

백식당반찬

가성비 대박집

백식당 작전점에 놀랐습니다.

일단 반찬 종류가 많고, 반찬이 담긴 그릇도 정성스럽고.

요즘 건강이 안좋아진 친구에게 

같이 밥먹자고 하기 부담스러웠는데,

건강한 반찬들로 가득 채워져서 너무 좋았습니다.

백식당우렁쌈밥정식

백식당 우렁쌈밥정식을 주문하면

이렇게, 솥밥이 나와서 물을 부어 누룽지도 먹을 수 있습니다.

우렁과 상관없이 제육도 나와 쌈과 함께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쌈 중에서 당귀가 좋았는데

작은 잎을 상추와 함께 싸먹으니 향이 그윽하게 퍼집니다.

우렁쌈장도 전혀 짜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된장국은 조금 매웠는데 오히려 좋았어요.

다음에 또 또 가고 싶은 백식당 작전점이네요.

쌈밥 드시고 싶으 실때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