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hievous

신상 아이스크림 요즘은 맵단이 대세 나도 먹어봤다! 불닭맛 멘붕어싸만코

728x90
반응형

멘붕어
멘붕어싸만코

한동안 유행하던 단짠이 지나가고 이제 맵단의 시대가 왔다고 하네요. 요즘은 편순이 편돌이가 대세라 그런지 편의점 신상 제품들이 많이 나오네요. 얼마전에 씨유에서 만난 고기만두맛 감자칩에도 놀랐는데 오늘은 멘붕어 싸만코를 지에스25에서 만났습니다. 빙그레에서 출시된 멘붕어싸만코는 붕어싸만코에 매운 붉닭소스를 넣어 이색아이스크림으로 출시했습니다. 

 

사실 우리나라 음식이 맵고 단 것들이 많은데 그 대표가 떡볶이나 비빔국수 그리고 제육볶음이죠. 그런 음식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는지 맵고 단 아이스크림, 친근하기도 하지만 신박하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롯데에서 찰떡아이스 매운 치즈떡볶이맛을 신상으로 출시했다고 합니다. 할라피뇨 고추와 크림체더 치즈 아이스크림 그리고 매운맛 칩과 쿠키를 넣어 치즈떡볶이맛을 내었다고 하는데 그 맛이 궁금해서 빨리 만나보고 싶어지네요. 

멘붕어싸만코
떡붕어싸만코

개인적인 맛평는 아이스크림이 디저트 같기보다는 음식같았습니다. 상큼한 디저트로써 드실때는 별로인데요, 그냥 간식으로 먹을때는 꼭 음식먹는 것 처럼 맛있었습니다. 정말 어울릴까 궁금하긴 했는데 아이스크림과 매운맛이 잘 어울리네요. 하지만 디저트로 상큼하게 드시기엔 별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