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hievous

재미있게 스트레스 풀며 놀 수 있는 팝잇! 종류별로 팝잇을 보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팝잇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팝잇, 여러종류가 출시되었는데요~ 팝업종류와 재미있게 노는모습 공유합니다. 요즘 나오는 팝잇는 좀 더 종류가 많은데 아이스크림팝잇, 터틀팝잇, 딸기팝잇등 다양하답니다. 요즘은 학교에서 팝잇이야기를 많이하고 인싸템이라고도 합니다. 제가 보여드릴 팝잇은 미니팝잇, 무지개팝잇, 야광팝잇, 하트팝잇등 입니다. 푸쉬팝이라고도 부르고 팝잇이라고도 부르는 장난감인데 이게 아이들 스트레스도 날려준다고하네요. 어느 뉴스에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집중력이 높아지는 효과를 나타낸다고도 보도되었어요.

팝잇

제품을 싸는 비닐 뽁뽁이를 실리콘으로 구현한 듯 보이는 팝잇은 초등학생들의 인기 아이템입니다. 손가락으로 톡하고 누르면 반대로 튀어나오는데 크기와 그 종류가 시중에 다양하게 나왔네요. 쇼핑몰 장난감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fidget toy는 꼼지락거리면서 가지고노는 장난감으로 뭔가를 계속 만지는 행동을 하는 사람을 지칭하기도 합니다. 팝잇은 피젯토이중 하나로 스트레스를 줄이고 불안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고하네요. 

하트팝잇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불안함과 스트레스등은 단순한 행동을 반복할 때 완화될 수 있다고합니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에게도 편안함을 줄 수 있는 피젯토이인 팝업을 좋아하는 초딩을 너무 우려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어린이들의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하네요. 실리콘으로 만들어져서 따뜻한 물로 자주 씻어주면 깨끗하게 다시사용 할 수 있습니다. 먼지가 잘 묻는다고 걱정하실 필요없습니다. 

점프팝잇

이것은 조금 신경쓰이는 점프팝잇입니다. 팡 튀어올라서 깜짝놀랐는데 아이가 정말 좋아합니다. 뒤집는데 힘이 많이들어가서 어린아이들은 혼자놀기 힘들고요, 3학년 딸아이는 잘 뒤집습니다. 확실히 소근육에 점프팝잇은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팝잇
팝잇종류
버블팝

인스타에서도 핫하다는 무지개팝업입니다. 솔직히 물고 빨고하는 재질은 아니라서 완전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팝잇마다 다르지만 냄새나는 종류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팝잇을 물로 잘 헹궈주고 가지고 놀고나서 아이들 꼭 손씻기습관 들여주세요. 알록달록 예쁜 레인보우팝잇도 만족스럽습니다. 

미니팝잇
푸쉬팝

미니팝잇, 열쇠고리 팝잇도 나와있네요. 작아서 한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 작아도 도톰해서 아이가 재미있게 놀이하네요. 최근에는 만두팝잇, 완두콩팝잇도 인기라고합니다. 어제는 조카아이가 병아리스퀴시랑 만두스퀴시 그리고 야광팝업도 사왔어요. 요즘에 문구점에서 아이들이 삼삼오오 모여있는데 팝업사기에 용돈을 다써버리겠어요.

야광팝잇

뽁뽁소리가 나는 것도 있고 소리가 나는 느낌인것도 있고 종류마다 다 다른 팝잇이네요. 좀 얇은 팝잇은 소리가 잘 안나고 두께감이 있는 건 소리가 잘난답니다. 팝잇을 가지고 혼자놀기도하고, 친구들이랑 3개까지 누를 수 있는 게임을 하면서 맨 마지막에 누르는친구가 지는 게임도해요. 혼자 놀수도 있고 함께 게임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요긴한 토이 팝잇! 아이들 소근육도 기르고 스트레스도 날리는 장난감 팝잇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