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hievous

청라맛집 줄서서 먹는 오빠네옛날떡볶이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청라맛집

저는 안먹어본 떡볶이가 없을정도로 떡볶이 매니아인데,

인천에서 유명하다는 집은 거의 찾아다니면서 먹고있어요.

입소문자자한 청라맛집 청라떡볶이 오빠네 옛날 떡볶이입니다.

오옛떡청라 전화번호는 070-8244-5844 입니다.

소문이 자자해서 가 보니 정말 안에도 사람이 많고,

알바도 많고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도 많았어요.

줄서서 기다리지만 계산하고 주문하고 기다리는 정도 입니다.

일손이 척척 잘 맞아서 그런지 오더하고 계산하고,

음식하고 포장하고 그런게 분업화 잘 되어있는 느낌입니다.

오빠네옛날떡볶이

오옛떡메뉴입니다. 저는 일반 떡볶이와 만두 (야끼만두)를 시켜서 테이크아웃 했어요.

먼저 떡볶이는 맵지 않고요, 국물이 자작합니다.

떡볶이에 국물이 베어있지 않았는데도 오묘하게 맛있어요.

육수가 달콤한데 설탕맛은 아니고, 떡볶이에 간이 베지 않아 국물과 함께 떠먹어야해요.

뭔가 프렌차이즈보다는 맛있고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밍밍한 신ㅈ떡볶이 같다고 해야할까?

야채같은건 전혀들어있지 않은데 국물에서 여러 맛이나요.

맛있습니다!!

 

튀김은 보통이네요. 부평 모ㄴ떡볶이 만두 드셔본 분들은

튀김에서 살짝 실망하실 수 있지만 떡볶이는 다시가서 먹을만큼 맛있어요.

다음날은 끓이면서 간이 스미게 먹었는데 특이하게 같은맛이더라고요.

국물과 함께 떠먹으면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인천줄서서먹는떡볶이

모ㄴ떡볶이, 남ㄷ공단떡볶이가 있는데 견줄만큼은 아니지만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고 맵지 않아 좋습니다.

간이 세지도 않고, 다시금 먹고싶은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최애는 신ㅈ떡볶이인데 산곡점이 최고입니다.

계산점도 맛있는데 청ㄹ점하고 부ㅍ점은 같은 브랜드인데도 별로더라고요.

(개인 평가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