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hievous

포천아트밸리 입장료, 가격, 대기시간 천주호를 보다.

728x90
반응형

 

포천아트밸리

|포천아트밸리

입장료:어른 5000원/청소년 3000원 / 어린이 1500원

모노레일 성인왕복: 4500원 성인편도:3500

청소년왕복:3500원 청소년편도:2500

어린이왕복 2500원 어린이편도:1800

애견입장가능 / 모노레일 없이 걸어서 입장가능 / 애견가능

(장애인할인, 군인할인, 지역할인가능합니다.)

 

 

 

포천아트밸리

포천 가볼만한곳을 꼽히는 포천아트밸리에 다녀왔습니다.

포천아트밸리는 모노레일을 운영하는데 모노레일 대기가 어마어마합니다.

걸어서 가기에 좀 가파르긴 하지만 가는데 한 15분정도 걸리고

내려오는데는 한 10분정도 걸리네요.

포천아트밸리에 애견동반시 모노레일탑승할 때 꼭 케이지에 넣으라고 하시네요.

강아지 데려갔는데 케이지가 없어서 걸어 올라갔답니다.

가는 길은 멀지 않은데 가파른 길이라 등산하는 줄 알았습니다.

모노레일 대기가 걸어가는 시간보다 더 길어서 그냥 걷는게 나을지도.

 

입장료는 5천원인데 포천사랑상품권을 주시네요.

저희는 2천원받았는데 주상절리 도착하자마자

아이스크림가게가 있어서 2000원 전부 사용했습니다.

일단 걸어 올라가느라 땀을 너무 흘려서

아이 아이스크림 하나 사 줬는데 하나에 2천원이네요.

어차피 포천지역상품권이라 바로 사용했습니다.

 

천주호 경치는 정말 끝내줍니다.

패 채석장을 예술과 융합해 포천아트밸리를 조성했다고하네요.

참고로 입장료를 끊을 때 가족인지 아닌지 확인하네요.

어떤분들은 가족이 아닌데 같은 차에 타고왔다고 

동시 입장이 안된다고 해서 언성을 높이셨습니다.

혹시라도 입장하실때 따로 입장권을 끊으시던지

가족이 아닌데 함께 관람시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실제로 네이버 영수증리뷰에 관련 컴플레인이 많습니다.)

요즘에는 위드코로나라서 접종확인증도 확인하는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