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hievous

팔도감 올팜 농작물게임 비교, 농사를 지으면 진짜 농작물이 집으로 옵니다.

728x90
반응형

 

농작물게임

요즘 팜테크라고 농작물을 게임으로 키우면
집으로 배송이되는! 
농작물게임이 있는 앱 (팔도감은 다운로드 안해도 게임가능)
올웨이즈 올팜과 팔도감 비교해 보겠습니다.

올팜

|올팜하는법
 
올팜은 먼저 굉장이 많은 시간공을 들여야 한다는 점이 단점인데, 나름 틈틈 시간활용해서 시간때우기용으로 괜찮습니다.
다른 후기를 보면 구매없이도 3주만에 받은 케이스도 있지만 저는 구매 (생수 3회, 물건 1회)와 매일 접속을 하고 동생(1명초대) 했는데 현재 3월 14일까지 아직도 농작물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마지막단계)
 
먼저, 올팜은 언제가 마지막 단계인지 몰라서 답답했는데 레벨업까지가 나오면 계속 농사를 지어야 하고 무료배송까지 (   )%! 라고 나오면 그게 마지막 단계입니다. (팔도감 옆 사진참고) 그 전까지 물이 생기는 족족 양분과 함께 계속 투여해 줘야합니다. 자세한 설명이 없어서 답답한 부분이 있었어요!
 
|올팜 물건구매하고 물받기
 
솔직히 실생활에 필요한 생수같은 건 어디서 사도 사야하기 때문에 올팜을 이용해 구매해 봤는데요, 설명이 없어서 구매만하고 물을 받을 수 없었어요! 이유는 상품을 검색해서 산 제품이 여기서 상품을 구매하면 물 700g을 받아요 라고 써있는 구간에서만 구매를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올팜 물건구매하고 물받는 방법

먼저 여기서 상품을 구매하면 문구있는 곳에 내가 원하는 물건이 생성되게 하려면 농장에서 나와서 올웨이즈에서 검색을 합니다. 몇번 검색을 하고 나면 올팜에서 물건사고 물 받기 버튼을 누르게되면 내가 원하는 물건이 상위에 생성됩니다. 그후에 구매를 하시면 물이 생성됩니다. (2명 모집중 1명만 모집 된경우는 모집이 완료되고 결제가 되야 생성됩니다.)
 


저는 이렇게 생수를 구매 해 700g씩 두번 받았어요! 그리고 마침 필요한 제품이 있어서 한번 더 검색 해 구매했고 무료로 받은 물의 횟수는 이렇고, 지금은 하지 않지만 양분이벤트를 하루에 3번 했었는데 (기존에 주는 양분 이외의 양분) 그걸 최대로 이용하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마지막 단계에서는 정말 퍼센테이지가 아주 조금씩 올라가서 초대한 동생도 짜증내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지금 한달 반 정도 지난 상태고 마지막 단계입니다. 
 

|팔도감 농작물 키우기의 장점
 
팔도감은 매일 접속해야 하지만 크게 물을 주고, 물건을 사고 이럴필요가 없습니다. 하루에 한번만 들러서 씨를 뿌리고 물을주면 (벌레가 생기면 벌레를 잡아주고) 끝! 이틀에 4~8개의 수확물을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보너스 게임과 상품 몇초 보기 등을 수행하면 추가 작물이 주어지며 저같은 경우 찹쌀을 키웠고 280개가 수확되던 날 바로 집으로 배송시켰습니다.  시작은 올팜과 같이 했는데 팔도감이 먼저 수확되었고, 투자시간도 훨씬 적습니다. 
 
팔도감은 앱을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농작물게임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금방 수확이 된다는 점! 그리고 투자시간이 정말 짧다는 점이 장점이지만 두번째 작물 부터는 물건을 구매한 사람만 종사를 키울 수 있는 자격이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팔도감과 올팜 모두 마케팅을 잘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두 앱 모두에서 구매까지 유도를 했으니 말입니다. 농작물 키우기 게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무료배송까지 해 주는 팔도감과 올팜 둘 다 시작해보세요.

 

팔도감찹쌀

팔도감 유기농 찹쌀이 도착했습니다.
약식을 만들어 먹으려고 했는데 "유기농"이라 놀랐습니다.
더 리얼한게 진짜 키우면서 농약한번 주지 않았어요!
팔도감 농작물 게임 한판 더 하려면 물건 둘러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